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

야탑 허지스헤어 1호점 / 키즈 미용실

by Cozyevan 2022. 10. 1.
반응형

 

한국에 가면 제일 먼저 하는 일 중 하나가 아이 헤어컷이에요.

미국에서는 항상 직접 잘라주기 때문에 이발기를 하기가 힘들거든요.

작년까지는 허지스헤어 3호점을 이용했는데

이제 키즈미용은 1호점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한국에 오자마자 한번 잘라보고 맘에 들어서 미국에 돌아오기 전에 또 찾았답니다!

 

(키즈 미용은 전화 예약만 가능해요. 네이버 예약으로는 되지 않습니다.)

 

 

이전 3호점과 같이 1호점에도 아이가 기다리면서 

긴장을 풀거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룸이 있어요.

 

 

저희 애는...

몸에 뭐가 묻는걸 견디지 못해서

머리카락이 몸에 떨어지는걸 극도로 싫어하기 때문에

미용실에 가면 항상 너무 힘들어요.

 

현란한 장난감들과 자동차 의자로 일단 혼을 빼놓고 겨우 앉게 했어요.

요즘 최애가 헬로카봇이라

헬로카봇에 집중하는 동안 빠르게 잘라 주셨어요.

 

 그 짧은 와중에도 두 번이나 하지 말라고 손을 내저어서...

이번에도 직원 두분과 제가 같이 붙어서 달래 가며 잘랐네요.

 

항상 왜 미안함은 나의 몫인가 ㅠㅠㅠㅠㅠ

그래도 미국 오기전에 깔끔하게 자르고 와서 뿌듯하네요.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81번길 10 분당아미고타워 2층

 

키즈헤어 가격 : 25000원 (성남아동수당/ 성남페이 가능 - 네이버예약 불가, 전화예약만 가능함)

 

 

 

반응형

댓글